티스토리 뷰

이제 겨울이 거의 다 찾아왔기 때문에 계절에 따라서 준비해야할 것들이나 점검을 해보아야 할 것들을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한 것 중 가장 대표적으로 겨울에 떠오르는 것은 바로 보일러인데요. 오늘은 귀뚜라미 보일러 사용하는 경우에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전화번호 체크하는법과 AS 신청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이에 대해서 알아보기위해서는 먼저 귀뚜라미 홈페이지인 여기로 들어가야합니다. 회사에 대한 소개나 제품과 관련한 내용을 살펴볼 수도 있고 여러 정보들이 있는데 여기에서 상단에 있는 메뉴들 중에 고객센터를 눌러 이동합니다.

 

 

 

 

고객센터를 눌러서 들어가보면 가장 첫번째로 볼 수 있는 것이 바로 전화번호입니다. 이곳에서 AS신청이나 기타 문의사항 등을 전화로 안내받을 수 있는 것인데요. 귀뚜라미 보일러를 사용하고 있다가 문제가 발생했거나 점검 등을 받아야할 때 전화를 걸어 문의도 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만약 여러분들이 인터넷을 이용해서 AS신청을 하고자한다면 고객센터 메뉴에서 A/S신청&문의하기를 누르고 이곳에서 나오는 입력항목들에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면 됩니다. *표시가 되어있는 것은 필수이니 참고하시고 아래에 있는 것까지 모두 입력하면 됩니다.

 

 

 

모든 정보를 입력하고 난 후에느 안내된 사항에 대해서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는 서비스 요금이라거나 보증 안내, 엔지니어 업무시간 등을 알아볼 수 있고 안내된 입력 항목에 모두 정보를 적어넣었다면 접수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주변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직접 찾아서 문의하고싶다면 서비스센터찾기 메뉴를 누른 후에 지역과 기준에 맞는 옵션을 선택하고 검색하여 검색결과를 살펴본 뒤 문의하면 되겠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는만큼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찾다가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s 신청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