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카드사 중에서 유일하게 코스피에 상장되어있는 곳이기도하고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삼성카드에 대해서 오늘은 글을 하나 적어보려고 합니다. 카드사를 이용하다보면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할 일이 생길 때가 종종 있는데 전화번호를 어디에서 찾아야하는지 모르신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이에 대해서 알아보기위해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야하는데요. 접속은 이곳으로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를 보시면 카드들에 대한 정보나 기타 여러가지 소식을 볼 수 있는데요. 화면을 아래로 쭉 내려서보시면 고객센터라는 메뉴가 있으니 눌러서 들어갑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종합안내 페이지로 들어오니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이 자주하는 질문 목록과 검색창인데요. 굳이 전화를 하지 않아도 이곳에서 내가 궁금한 내용을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다면 FAQ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을 보고 참고해도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지않는다면 스크롤을 내려서 이용 안내 부분을 보시면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우리가 필요한 것은 ARS 이용안내이니 이 부분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ARS는 전화를 통해서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하는 것인데 24시간 이용가능하지만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또한 이곳에 대표 전화번호가 표시되어있으니 전화를 하여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그 아래를 보시면 전용 상담전화라고하여 각각의 목적마다 바로 연결하여 문의할 수 있는 번호가 다르게 표기되어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렇게 알아보았는데요. 카드 분실같은 급한 상황에는 전화를 통해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