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들이 종종 망거지거나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은 오랜기간 사용해도 별일이 없는데 예기치않게 생기는 것들이 있어서 당황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상황일 때 알아두면 좋을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삼성 제품을 쓰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먼저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인 여기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들어오면 각종 홍보나 안내, 제품에 대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먼저 전화번호 확인을 위해서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볼겁니다.
사이트 최하단부를 보시면 이렇게 대표전화번호가 보이는데요. 번호는 1588-3366입니다. 통화를 하셔서 상담원과 상담을 하시고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예약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시 사이트 화면을 상단으로 올려보시면 위쪽에 여러 메뉴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서비스 예약 부분에 커서를 올려보시면 메뉴가 아래로 내려오는데 이곳에서 출장서비스 예약 부분을 클릭하여 살펴보시면 됩니다.
출장서비스를 예약하는 페이지로 들어오면 먼저 위쪽에서 안내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고 그 다음으로는 제품과 증상에 대해서 먼저 선택을 해주셔야 합니다. 모델명 코드를 입력하여 찾거나 제품 분류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세 증상과 함께 첨부할 파일이 있다면 함께 넣으시고 구입년월도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고장증상에 대해서 상세내용을 입력해주셔야 추후에 기사분이 방문하셨을 때 제품에 대해서 파악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고객정보를 입력하고 하단에 나오는 접수 안내를 따라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이후에는 예약 가능일을 조회하면 되므로 여러분들의 스케줄과 남아있는 시간을 파악하여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