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각자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은행이 있고 이런 곳들에서 예, 적금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겁니다. 이렇게 입출금등과 같은 간단한 업무를 볼 때는 특별히 문의할 것이 없지만 종종 상담원과 대화를 해야하는 것들도 있는데요. 그런 경우를 위해서 오늘은 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체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이에 대해서 알아보기위해서는 먼저 농협인터넷뱅킹 홈페이지인 이곳으로 들어와야합니다. 사이트에 방문해보면 조회나 이체, 상품 등등과 같은 다양한 메뉴가 보이는데 이곳에서 우측 상단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눌러보세요.

고객센터로 들어오면 이렇게 자주 묻는 질문부터 1:1 문의, 고객의 소리, 화면공유 상담 등등과 같은 서비스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뉴들을 먼저 검토해보시고 전화를 하지 않아도 해결될 문제들이 있다면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위의 메뉴에서 해결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화면을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 이렇게 ARS 고객행복센터 영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각각 해당하는 상담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콜백서비스와 ARS 코드 안내도 있는데요.

콜백서비스 같은 경우에는 고객이 상담사와의 연결을 일정시간 이상 대기하며 기다려 불편함이 예상되면 상담사에게 전화를 하도록 요청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너무 오랜시간 전화를 붙들고 기다려서 불편할 경우 이용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전화를 하기전에 이렇게 ARS 서비스 구성도를 살펴봄으로써 어떻게 눌러서 내가 원하는 것을 찾을지에 대해서도 미리 파악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오늘 농협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