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비 방송 다시보기 하고싶은 경우에는 다양한 사이트들을 찾아보셨을텐데요. 국내에서도 시간적 여유가 맞지 않으면 필요한 것들이고 해외에 있을 경우에는 한국 방송을 보고싶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마 궁금하셨을겁니다. 오늘은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사이트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베이코리언즈 새주소는 최근에 알아보니 일단 사이트명이 KtownStory로 바뀐듯 합니다. 일단 먼저 이곳에 접속을 하시면 다양한 메뉴와 글들을 보실 수 있는데요. 우리는 좌측에 있는 메뉴 중 TV동영상을 클릭해서 들어가도록 합니다. 사이트 접속 방법은 아래에서 알려드릴게요.





그러면 다시 etvstory.com 이라는 곳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TV드라마, 시사다큐, 영화감상, 예능쇼프로 등으로 나뉜 분류로 새롭게 올라온 방송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재생은 잘 되는지 하나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일단 모든 동영상은 각각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링크자료를 올려둔 것이므로 하나씩 눌러서 화질이 괜찮고 렉 등이 없는지를 봐보시면 되겠습니다. 적게는 2~3개에서 많게는 7개 이상의 링크가 준비되어있으므로 아마 시청에는 어려움이 없을 듯 합니다.




저도 눌러서 보니까 문제없이 잘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당 사이트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하여 드라마나 영화, 예능 등을 다시보기 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사이트를 접속하기 위해서는 검색을 통해서 ktwonstory을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베이코리언즈 새주소 사이트 들어가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고 사이트는 어떤식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작성해보았으니 참고하시고 즐겁게 봐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