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들이 궁금한 자료를 찾을 때는 보통 torrent를 이용하곤 합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디서 파일을 구하고 해야 내가 원하는 것들도 쉽게 찾을 수 있고 속도나 이런 것들에 문제가 없을지 궁금하셨던 분들은 오늘 알려드리는 토렌트맥스 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쪽에는 메뉴들과 검색창이 있고 예능, 드라마, 영화 등등의 베스트작들이 추천되어있구요. 그 외에도 아래로 쭉 상당히 많은 자료들이 보여지고 있기 때문에 둘러보시면서 받고자하는 것들이 있으면 클릭해서 받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살펴보다가 한 카테고리의 더보기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봤습니다. 이렇게 일간부터 월간까지 인기글도 살펴볼 수 있고 간단한 포토와 함께 공유된 파일들의 제목과 업로드 날짜, 조회와 다운로드수까지 파악해볼 수 있었습니다.





하나를 선택해서 눌러보시면 이제 마그넷 주소나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데요. 총 용량이 얼마나 되는지와 어떤 파일들이 해당 토렌트에 속해있는지도 간단하게 보실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이 잘 받아질지도 미리 체크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유용한 토렌트맥스 사이트에 들어가시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검색을 통해서 접속하시는 것이 가장 안정적입니다. 링크가 바뀌거나 하는 일도 있기에 직접 검색을 통해서 상단에 나오는 결과로 들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