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웹보드 게임은 무난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장르 중 하나인데요. 다양한 곳에서 맞고게임 서비스를 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피망에서 할 수 있는 뉴맞고의 인기가 가장 좋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웬만한 RPG 게임들보다 동접자수도 많은 편이구요. 피망뉴맞고설치하기 바로가기 방법 궁금하셨다면 주목해주세요.




일단 피망 사이트로 접속해서 상단메뉴에서 게임 - 뉴맞고 순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고스톱 외에도 포커, 보드 등등 다양한 것들이 있네요. 직접 검색해서 찾아가시기 귀찮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 https://www.pmang.com 피망 사이트 바로가기 주소를 넣어둡니다.





참고로 뉴맞고는 성인게임이기 때문에 로그인을 먼저 하셔야 해당 페이지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피망 계정이 있어야하고 본인인증 과정이 필요하니 이 부분은 참고해서 진행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그인까지 마치고 접속하면 이렇게 피망뉴맞고설치하기 가능한 페이지로 들어옵니다. 게임시작 누르시면 자연스럽게 뉴맞고 다운로드 과정이 진행됩니다. 앞서 이야기해드린 것처럼 현재 접속자수가 4만명으로 엄청나게 많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이렇게 깔끔하고 보기좋게 잘 되어있습니다. 성우의 목소리도 좋고 여러모로 플레이하기에 좋다는 의견들이 많더군요. 지금까지가 컴퓨터로 설치하고 플레이할 때의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모바일도 살펴봐야겠죠.





구글 플레이 스토어 리뷰를 보면 30만개 이상의 후기가 있을 정도로 모바일에서도 인기가 상당합니다. 간편하게 폰으로 즐기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아이폰에서는 안될줄 알았는데 앱스토어에도 올라와 있습니다. 피망뉴맞고설치하기 바로가기 이렇게 해주시면 컴퓨터나 모바일 두곳 모두 원하는대로 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쉽게 몰입되고 중독성이 높은 게임이니 이용에 있어서도 올바른 판단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