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김재원의 메이코패스 유튜브 채널
오버워치가 인기게임이 되고 난 뒤 굉장히 많은 방송BJ들이 나왔습니다. 실력을 메인으로 내세운 프로들과 일반인들이 대다수를 차지했지만 굉장히 재미있는 컨셉을 가지고 나오는 BJ도 있었으니 바로 진짜 메이코패스라 불리는 김재원이라는 유저입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옴닉 루시우 영상으로 화제를 끌기도 했죠. 사실 방송 시청자가 그리 많지 않은 BJ였는데 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천명정도의 시청자가 방문하는 방송이 되었다고 합니다.
음성 변조를 통해 로봇같은 목소리로 보이스를 하는 루시우 유저가 소리방벽을 무의미하게 사용하고, 민망한 나머지 심심해서 궁 이라고 말하는 부분이 돌아다니기도 했었죠.
오버워치 김재원 메이 유튜브는 https://www.youtube.com/channel/UCta_NRwnsUaew0t3VNxBNyg 로 가시면 채널에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토르비욘을 풍원이라 부르며 괴롭히는 영상도 많은 인기를 끌었더군요. 그래서인지 많은 유저들이 토르비욘을 풍원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김재원이 처음 괴롭힌 톨비 유저가 풍원이라는 아이디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인 듯 합니다.
경쟁전에서 토르를 괴롭히니 메이코패스에 대한 두려움에 스스로 낙사를 자처하는 모습이 너무 웃기더군요. 오버워치 메이코패스를 꿈꾸는 유저라면 한번쯤 채널에가서 플레이를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