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랭킹 1위 - 5000점 달성한 유저는?

 

 지난 12월 초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3에서 5천점을 달성하며 랭킹 1위의 자리에 오른 유저가 있습니다. 플레이 타임은 8시간 정도, 시즌2에서도 랭커였기에 배치를 잘 보고 올라와 달성한 것 같습니다.

 

 

 

 사실 오버워치 경쟁전 5000점은 시즌2때 에러로 인한 패작 유저가 달성을 했었습니다. 지속적으로 패배를 시켜 점수를 1점까지 내리고, 1점인 상태에서 패배를 하면 5000점으로 역상승했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오버워치 랭킹 1위로 오르게 된 유저는 EVERMORE라는 로드호그 장인으로 유명한 유저분입니다. 시즌3에서 전체게임 48판을 해서 승률 96%를 유지하고 있네요.

 

 

 

 5천점을 달성 후 일주일마다 자동적으로 점수가 하락되는 부분만 방어하기위해서 한판씩 게임을 돌리고 있는 듯 합니다. 그래도 국내에서 최초로 5000점 유저가 나왔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에버모어의 로드호그 전적입니다. K/D는 6점대, 평균 폭주도 상위 1%로 꾸준히 제 역할을 해주는 호그 유저인듯 합니다. 기여시간과 기여 처치가 낮은 것으로 보아 플레이는 상대 영웅을 하나씩 커트해주는 방식인 듯 하구요.

 

 

 

 사실 에버모어는 콩두 판테라에 속해있는 프로선수이기도 합니다. 사진에서 가장 우측에 있는 사람이 EVERMORE선수입니다. 판테라에서는 중국 프로팀으로 선수가 영입되어가기도 하고, 경쟁전 랭커들도 많은 것으로 압니다. 앞으로 대회에서도 활약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