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철권7 캐릭터 등급 사기캐 추천

 

 

 격투게임을 즐긴다면 누구나 한번쯤 해봤고 들어봤을 법한 철권7. 고인물이라는 이야기도 많이 듣기만 신규유저 유입도 꽤나 있는 편인데요. 모든게임이 밸런스가 완벽하지 않듯이 여기에도 급이 있습니다. 철권7 캐릭터 등급 및 사기캐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합시다. 개인의 주관에 따라 조금 다를 수 있고 객관적인 것은 아닙니다.

 

 

 

 일단 SS급은 레오 / 샤오유 / 데빌진 / 브라이언 / 드라그노프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 클리젠은 원탑으로 놓을만큼 셀렉율이 좋고 신기술이 나와서 인기가 많아진 것 같네요.

 

 

 

 킹 / 카즈야 / 펭 / 화랑 / 스티브 / 폴 / 로우가 S급으로 평가되고 있네요.

 

 

마샬 같은 경우 이전부터 밸런스가 탄탄히 잡혀있는 캐릭터로 많은분들이 쓰셨는데 레이지 드라이브가 조금 아쉬운 부분으로 보고있습니다.

 

 

 

 A등급은 위와 같습니다. 샤힌은 생각외로 낮게 잡혀있는데 높게 평가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기술들이 너프를 당해서 리치가 짧아지거나 판정이 아쉬워진 애석한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쯤가면 이제부터 잘 쓰이지 않을 것 같은, 매니아들만 고를 캐릭터들이 남았습니다. 요시미츠는 확장팩에서 상향을 받고 나아진 점이 많으나 리치와 화력문제가 여전하다고 하네요.

 

 

 

 럭키 클로에와 기가스는 C급입니다. 각각 나름의 장점이 있고 하다지만 예능픽정도로만 볼만큼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앞으로의 패치와 유저들의 캐릭 연구에 따라 달라질 것들이지만 철권7 캐릭터 등급 사기캐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