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반적으로 우리가 복권을 샀다고하면 로또를 생각하지만 많이 구매하는 종류 중 하나가 더 있으니 바로 연금복권입니다. 아무래도 월마다 돈을 10년 이상의 기간동안 받을 수 있어서 장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연금복권 720 QR코드 당첨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우리가 구매한 연금복권 720의 QR코드를 스캔하기 위해서는 동행복권 어플을 받아서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에서 당첨번호나 기타 소식 등도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우측 상단에 위치한 QR코드 모양 아이콘을 눌러보세요. 참고로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다른 앱들도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내 복권 당첨확인이라는 창이 나오면서 상단 부분에 네모로 QR코드를 스캔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자신의 연금복권에 있는 코드를 스캔하면 됩니다. 이용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우측 상단에 물음표를 눌러보세요.

 

 

 

 

이렇게 들어와서보면 스캔방법에 대해서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로또와 연금복권720에 대해서 모두 볼 수 있는데 어떻게 해야 자세하게 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 잘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는 컴퓨터를 이용해서 QR이 아니더라도 번호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동행복권 홈페이지인 이곳으로 들어와주세요. 사이트에 들어오고 난 이후에는 상단에 있는 당첨결과 메뉴에서 내번호 당첨확인을 눌러 들어갑니다.

 

 

 

 

그 다음으로는 이렇게 회차별로 당첨 확인을 하기 위해서 조와 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결과 확인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식으로도 확인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고 오늘 알려드린 연금복권 720 QR코드 당첨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기억해두셨다가 구매하였을 때 이용해보세요.

 

 

댓글